컨텐츠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※B2B 운영정책 공지※
제목 ※B2B 운영정책 공지※
작성자 관리자 (ip:)
  • 작성일 2019-06-12 18:01:58
  • 추천 추천 하기
  • 조회수 199
  • 평점 0점

2019년5월27일 이후로 B2B 운영정책 변경으로 인하여

금일부터 자사몰 운영중이신 업체에 한해서 거래가 가능합니다.

기존 고객님들께서는 재 인증을 받으셔야 거래가 가능합니다.

아래 내용 확인부탁드립니다.


- 아래 -


1. 자사몰 운영중이신 업체

▶ 네이버지식쇼핑 노출(X)

▶ 스토어팜 노출(X)

▶ 오픈마켓(지마켓,옥션,11번가...) 노출(X)

▶ 소매점 유통(X)

▶ 자사몰에서만 판매가능



2. 인증 절차

   위 1번의 해당돼는 업체분들의 한해서 재인증을 거쳐주시기바랍니다.

▶ 사업자등록증 첨부,성함,연락처 이메일 발송(hjoh@setory.com)

   담당자 확인후 승인여부 결정 → 승인시 회신


3. 관련내용 추가문의

▶ 담당자 연락처 : 02-420-3868



※ 재 인증 절차를 거치지 않은 기존 고객님들은 자동 거래 제한될수있습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목록

삭제 수정 답변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